한주밥상 후기 총정리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한주밥상은 호주에서 한식을 편리하게 시켜먹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호주에 있는 한국분들에게는 정말 필요한 곳이죠. 여기서는 한주밥상을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모아보았습니다.
박콩이 님 후기 요약
배달 서비스가 좋다. 화요일에 미리 도착 예정 문자로 안내해주고 도착해서는 다시 전화 주고 놓고 가면 인증 사진까지 해준다. 배달도 일찍와서 도착하면 바로 그날 먹을 수 있음. 상자 안에 보온 용지와 얼음물로 신선함 유지에도 신경써 준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간이 약깐 짜서 입맛에는 맞지 않는다. 웹에서는 카드로 결제 가능하고 다양한 음식을 추가적으로 구매 가능해서 쭉 시켜먹을지도... 근데 입맛이 안 맞아서 당분간은 안 시켜 먹을 것 같다.
호주에서 아이키우는 아빠님 후기 요약
한주밥상의 컨셉이 1주일간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구성해서 보내주는건데 정해진 구성에서 +/- 요금을 하여 메뉴를 변경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음식은 대체로 맛이 괜찮았고 반찬들도 가격대비 퀄리티와 양이 모두 괜찮았다.
육아대디 이주부 후기 요약
괜찮은 한식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과 당분간은 요리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행복함에 빠져 한달반정도 한주밥상을 잘 이용했다.
처음에는 정말 만족하며 1~2주를 먹었지만 그 뒤로는 뭔가 우리와는 맞지 않다는 걸 느끼고, 소소한 문제와 불만들이 쌓이기 시작하면서 당분간은 그만 먹기로 하였다.
"그보다 재고가있어서 왔다는 무장아찌 자체도 너무 푹 익어서 손으로 약간만 눌러도 뭉게지려고 하고, 너무 시고 너무 짜서 도저히 먹지 못하고 버리게 되었다. 한주밥상에 이야기 하였더니 '무장아찌는 급하게 만들어서 아무래도 정상적인 과정을 거치지않아서 맛이 떨어진듯합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다. 흠...그럼 팔지 말아야 하는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고, 우리 가족이 먹는 음식인데 신뢰가 떨어진 곳에는 더이상 주문하지 말자는 생각이 들어 이제는 그만 이용하기로 하였다"
영이 님 후기 요약
이번 주 홈쿡은 한주 밥상을 많이 이용했어요. 7월 다섯째 주 메뉴 배달 받은 걸로 거의 모든(?) 끼니를 해결한 것 같아요.
양은 저희 부부 2명이 일주일 먹기에는 충분한 양인 것 같아요.물론 7일 내내 한주 밥상 메뉴를 먹은 건 아니지만 충분해요!
이번에 한주 밥상에서 주부체험단을 모집하던데 제가 당첨이 됐데요!!!!!!! 메뉴 받으면 솔직한 맛 평가와 생생한 후기 또 가져올게요 ~!
전반적으로 서비스는 나쁘지 않는데 음식의 질이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신생 업체라면 점점 개선될 수도 있지만 문제를 해결하는 판매 기업의 태도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댓글
댓글 쓰기